Loading...

브랜드 소개

1c591edc1bb36607f5e357b5c854a54f.png

 

 

이제 한국에도 자랑 할 만한 ‘타코’가 있습니다.

 

‘타코’하면 뭐가 떠오르시나요?
아마 멕시코 전통 음식이나 일본의 문어빵을 떠올리실 것입니다.
하지만 이미 한국 커피시장에는 ‘타코’가 여러분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.
‘TACO'는 ’Tea & Coffee'를 재조합한 고유명사이자,
2007년 ‘바리스타를 위한 프리미엄 파우더’를 모토로 런칭하여
2021년 14번째 생일을 맞이한 새남F&B㈜의 음료 파우더, 베이스 브랜드입니다.

 

첫 번째 생일 촛불을 밝힐 때부터 스스로에게 한 약속 3가지가 있었습니다.
‘신선 Freshness’, ‘독창 Unique’ 그리고 ‘신뢰 Trust’가 그것입니다.
2007년 우리나라 카페음료시장에 처음 과일을 접목한 ‘블루베리라떼’로 걸음마를 뗀 타코는,
이후 매년 For Barista의 슬로건에 걸맞게 새롭고 신선한 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.

 

또한 업계 최초의 메뉴북 개발,카페용 어플 제작,연합사보 제작 등
카페 음료시장의  주체인 바리스타와 함께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.

 

첫 생일, 작은 초 하나 꽂으며 스스로에게 한 약속의 시간, 어느덧 14년이 지났습니다.
열 네번의 생일을 맞이하면서 이제 더 이상 타코의 파우더 제품은 숨어있는 원료가 아닌,
파우더 이상의 상품으로, 브랜드로 나아가고 있습니다.

 

‘처음’ 가졌던 타코의 마음을 잊지 않겠습니다.
음료 트렌드를 선도하는 종합식품기업으로 성장하겠습니다.
전 세계에 한국의 타코를 알리겠습니다.

 

'맛있다. 건강하다. TACO!'